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간단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결정헨젤과그랬대 2020. 6. 4. 08:50

본문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간단한 팁



상업용 부동산 벤처에 참여하는 것은 종종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초보자들뿐만 아니라 경험이 많은 사람들에게도 다루어야 할 많은 것으로 보일 수 있다.


다음 기사의 조언은 종종 혼란스럽고 복잡한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를 안내해 줄 것이며, 당신이 그것에 성공할 준비를 더 잘 하는 것을 바라본다.




상업용 부동산을 사는 것은 집을 사는 것보다 훨씬 더 길고 복잡한 과정이다.


그러나 부동산 투자로 높은 수익을 얻으려면 복잡성이 요구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상업용 부동산을 고를 때는 크게 생각해라! 필요한 자금을 조달하는 것은 부동산의 규모에 상관없이 어려운 일이다.


대량으로 구입하는 것과 같이 생각해 보십시오.


더 많이 구입할수록 개별 단위는 더 저렴하게 구입하십시오.




투자 목적으로 사용되는 상업용 부동산과 관련된 용어인 순영업이익(NOI)의 의미에 대해 스스로 학습하십시오.


성공하려면 긍정적인 숫자를 가져야 한다.




부동산 거래와 관련된 모든 검사관의 자격 증명을 항상 요청하십시오.


곤충 제거 등의 분야에서 일하는 비인가족이 많다.


그렇게 하면 실제로 구매한 후 훨씬 더 큰 문제를 피할 수 있다.




매입한 부동산을 임대하고 싶다면 탄탄한 시공으로 간소한 건물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


튼튼하고 잘 정비된 것처럼 보이는 임대 공간은 세입자를 더 빨리 끌어들이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건물들은 수리가 덜 필요하기 때문에 유지보수도 더 쉽다.




만약 당신이 임대용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당신은 항상 그것들을 채워두려고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빈집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유지보수를 위한 비용을 지불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개방된 부동산이 많으면 왜 그런지를 재평가하고 세입자들이 떠나게 한 미해결 문제를 해결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에 접근할 수 있는 충분한 유틸리티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사업은 분명히 독특한 유틸리티 요건을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서비스에는 하수, 수도, 전력, 통신 그리고 어쩌면 천연가스까지 필요하다.




팔려고 내놓기 전에 전문적으로 부동산 검사를 받아라.


그들이 발견하는 모든 문제를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라.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지역 및 비지역 광고 모두 당신에게 이로울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광고가 그들의 시장이라고 생각하면서 오직 지역 구매자들에게만 그들의 광고를 목표로 삼는다.


많은 개인 투자자들은 나라나 세계의 다른 지역에서 싸거나 저렴한 부동산에 관심이 있다.




둘 이상의 속성을 보는 경우 각 사이트에 대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하십시오.


초기 제안에 대한 응답을 받아들이되, 부동산 소유주에게 알리지 않는 한 그 이상 진행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다른 부동산들을 보고 있다는 것을 부동산 소유주들에게 알리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정보는 당신의 거래에 대해 더 유리한 조건을 협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상업용 부동산을 찾기 시작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요구 사항을 확인해라.


숙박시설(예: 화장실 시설, 회의 시설, 사용 가능한 장치 수, 정사각형 영상 등)에서 가장 중요한 특성을 나열하십시오.




비상 정비 절차의 세부 사항을 알아야 한다.


건물주에게 현재 긴급 수리를 맡고 있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러한 연락처 전화 번호를 유용하게 유지하고, 필요할 경우 응답하는 데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잘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지보수 문제로 인한 고객 불만 사항을 예방하고 대응하기 위해 이 정보를 활용하여 비상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상업용 부동산에 관해서는 많은 종류의 중개인들이 있다는 것을 알아라.


예를 들어 풀서비스 중개업자는 집주인과 세입자와 함께 일하게 되고, 다른 중개업자는 세입자만을 대표하게 된다.


임차인 전용 브로커가 전체 서비스 브로커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상업용 부동산 투자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라면 투자 유형을 한 번에 하나씩 관리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한 가지 유형으로 초점을 맞추고 그것에 전념하십시오.


많은 것에 평범해지는 것보다 한 가지 유형을 마스터하는 것이 더 낫다.




상업용 부동산을 찾는 것은 전문가 개발자와 초보자에게 모두 스트레스가 될 수 있다.


그런 이유로 상업용 부동산을 살 생각을 할 때 좀 더 쉽게 하기 위해 이와 같은 기사가 존재한다.